제가 기존에 쓰던

클래스4에 8GB짜리 샌디스크 SDHC카드는 사진을 찍으면 바로안넘어오고 1~2초 버퍼가 생겨서 답답하더라구요..
전 RAW+JPEG FINE파일로 사진을 찍어서 최대 연사수가 7장이고 7장을 연사하면 18초정도후에 사진이 보이는 이런..

그래서 새로운 SD(XC)를 샀죠!
모델명은 제목에 보이는것처럼 샌디스크 익스트림프로 64GB짜리 SDXC카드!

상자를 열면

이런 작은 상자가 있고 이걸또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이있고 한쪽은 비닐?로 막혀있네여 ㅎㅎ

우측상단에는 오픈을 여기로하라고 이렇게되있는데 손톱으로 아무리 파도 안되길레

멀티툴로..ㅎ..

까면 이렇게 플라스틱으로된 케이스가 따로있네요!

클래스10 U3 V30!
최대쓰기속도 90MB/S
최대읽기속도 170MB/S
영상 찍을일은 없지만 그래도 4K UHD지원하는것 같고
X레이(X-RAY)방지, 온도변화 방지, 방수, 충격방지까지 되네요
아주 뛰어난 내구성이!

제가 내일쯤이면 제가 1월26일에 이 SDXC를 꽂고 철도출사를 한 사진들을 올리도록 하죠!
그럼 뾰로롱~~(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