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 카메라에 중국산 세로그립을 산지얼마안됬는데
밧데리 같이오는줄 알았지만 밧데리가 같이 오질 않아 세로그립에 밧데리를 제가 기존에 쓰던 EN-EL14를 한 개만 넣고 촬영하다가
어제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EN-EL14a를 구매하게됬네요~~
어제주문했는데 바로 오늘 오네요 ㅎㅎ

박스를 까니깐

이런 설명서?와

밧데리가 비닐에 씌워져서 오네요.

제가 쓰던 14는 스펙이

보이듯이 7.4볼트(V) 1030미리암페아아워(mAh) 7.7와트(Wh)인데

14a는

7.2V 1230mAh 8.9Wh네용.

잘 안보이겠지만
제가 원래쓰던 검은 밧데리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뒤에있지만 새로온 밧데리는 똑같은게 아래있더군요.

드뎌 제 세로그립에 밧데리 두개를..!!

한칸이 충전이 되서 배송이 돴드리구요

근데 사실상 저는 새로그립을 산이유가 밧데리땜에 산...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