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제가 자주가는 GS25에 갔는데 이게 딱 눈이 보였어요.
점장님은 원래있었다는데..흠..
제가 못본거군요..ㅋㅋ

맛있다길레 한번 먹어볼려고 사 먹어봤습니다!

GS25기준 2,200원입니다.
(제가 점장님하고 많이 친해서 2,000원에 샀네용)

단면은 이러네요.

한입 베어물면 샐러드의 새콤한 향이 입안을 가득채움니다 그다음엔 달걀의 고소함이 그 새콤한맛과 어우려집니다.
그다음엔 딸기잼의 달콤함이 마무리하죠~크흐~
이거 맛이 뭐..음식이아니라 예술수준이네요.ㅋㅋㅋ

진짜맛있어요 한번먹어봐요 ㅋㅋ

연예인님들이나 사람들이 이래서 좋아하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