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W 보정(빨강색 강조)

↑↑RAW 보정(전체적으로 따듯하게)

친구기다리면서 심심해서 찍은건데
휴대폰이 가운데에 위치하지 않은게 정말 아쉽네용..ㅜㅠ

보케 정말 이쁘네영 제가 V30를 써서 저기에 나온 폰도 LG V30..

사진을 찍은 카메라는 니콘의 D3100에 1855번들렌즈(VR1)

촬영모드 : M(메뉴얼)
셔터스피드 : 1/1000
ISO : HI2
조리개 : 최대개방(까먹음...ㅎ..)

전 촬영을 원래 AV모드(A모드)만 쓰는데 M(메뉴얼)모드가 훨씬 더 편하군요!

이제부터 전 M모드를 많이 써야겠네용 ㅎㅎ

저거 찍는데 느낀점이...흠...ㅋㅋ
제가 팔이 짧은건지..ㅋㅋ
그래서 팔 쭉피고 렌즈로 18mm쪽에 가깝게(아마..20~30mm?)해놓도 찍은거라 손이 많이 떨려서 제가 원하는 사진이 안나왔기땜에..한..50번은 셔터질 한듯...삼각대 안갖고온게 후회가 되더라고용 ㅋㅋㅋ
엄청 추웠는데 벌벌떠느라 손은 더 떨렸고..ㅋㅋㅋ쿠ㅠㅠㅠ
저 사진 두 개가 그 50장중 가장 잘나온사진이랄까..?ㅋㅋㅋ

사진은 캡하지마시고 필요하시다면 댓글로 허락맞고 제가 된다고 하면 쓰세요!
출처도 남기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