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흐~ 제가 적어도 일주일에 기본 한 번씩은 가는 단골집이랍니다~~

위치는 방이시장 아랫쪽에 할매순대국 옆에있는 호치킨이라는 치킨집 옆에 있어용~~

저는 이 집에 손칼국수와 돈까스를 많이 먹으러 다니는 데요.
이집은 매일 먹어도 별로 질리지도 않고~ 된장국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갑니다~~

먼저 메뉴판부터 보시죠~~


먼저 메인?같은 손칼국수(5,000원)를 보시죠.
전 이집 처음갔을때 5,0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의 양과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놀라웠습니다.
여기 칼국수먹으면 다른곳 칼국수 안먹을듯 하네요 ㅋㅋ
멸치국수를 우린건지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 ㅎㅎ

칼국수를 다 먹으면 1,000에 공기밥을 추가하여 칼국수국물에 밥을 비벼먹으면 엄청 맛있답니다~~
전 면 조금남았을때 밥비비는걸 좋아해서 국수를 조금 남겨서 비볐는데 면을 아예 다 먹고 국물하고만 비벼도 맛있어용


개 인적인 칼국수 평점(?)

가성비 : ★★★★★+
국물 : ★★★★★
면 : ★★★★★
다음에 또 먹을생각 : ★★★★★+


다음은 이제 돈까스죠~

수제생돈까스(6,000원)는 시키면 서비스로 위에 보이시는 된장국같은걸 주시드라구용 ㅎㅎ

수제생돈가스라 식감도 장난이아니고 맛도 엄청 장난이 아닙니다 ㅋㅋ
여태까지 먹었던 돈까스는 이제 돈까스도 아니네요..

단무지 다 먹으면 옆에 갈색 플라스틱?통에 김치있는데 그 김치하고 먹어도 맛있더라구용~
김치는 칼국수에 먹어도 맛있었어요.

돈까스먹을때 밥이 모자라서 공기밥의 반은 먹어야해요 왜냐하면 공기밥에 밥이 반정도 남아야 장국에 밥을 말았을때 딱 맞는 비율이랄까..?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돈까스를 다 먹으면 이렇게 장국에 밥을 말아먹죠~
파도 들어가서 감칠맛도 나고 멸치국물같은? 약간 칼국수 국물같은데 약간 얼큰한 느낌이랄까? 엄청 시원하고 좋아요.



한 번 먹어보세요!
친구들하고 놀러왔는데 배는고픈데 먹을게 없을때! 딱 좋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와이파이도 빵빵!!
와이파이는 주방쪽에 있는 카운데 옆에 비번하고 와이파이 이름이 나와있습니다.

(여기 사장님 중국어도 잘하시더군요! 저번에 중국인 손님왔을때, 중국어로 엄청 대화를 하시더군요. 너무 멋졌어요 그때!! 중국인 관광객들이 와서 먹기도 딱 좋을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