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시장 아랫쪽에 있는 다이소, 파리바게트의 맞은편에 있는 '감탄 떡볶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방이시장의 숨은 분식맛집?이랄까..?

들어오자마자 영자누나가 싸인해주신게 보이네요 ㅎㅎ

네 원산지는 이렇다네요..ㅋㅋ

돈이 없어서 1인분..ㅜㅠ
1인분이지만 쌀떡, 밀떡, 어묵이 가성비좋게(?) 적당히 있네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쌀떡파라 떡볶이는 쌀떡만 먹는데, 여기는 밀떡도 엄청 쫄깃쫄깃 하고 맛있더군요 ㅎㅎ
(긴 떡이 밀떡이구 뚱뚱한 떡이 쌀떡입니당 ㅎㅎ)

여기 어묵, 어묵국물도 맛있고, 어묵 국물 퍼가실때 옆에 양파, 파채를 자신이 원하는데로 넣을수 있게끔 있어요 ㅎㅎ
전 파채를 좋아해서 파채를 많이 넣는데, 그러면 국물에 감칠맛이 더 해지구 좀더 시원한 느낌이랄까?ㅋㅋㅋㅋ

치즈 떡볶이는 4,500원이 1인분이네요 ㅎㅎ
일반 떡볶이는 3,000원이 1인분일거예요 ㅎㅎ
치즈떡볶이 진짜 맛있더군요 ㅋㅋ

다음에 올때는 메뉴별로(?) 여러가지 시켜서 더 자세히 오겠습니다!

이영자누님이 맛있다고 인정할 만하네요 ㅎㅎ

(장소추가를 하려는데 여기 주소가 안떠서 일부러 안했습니당..ㅜ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