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불꽃축제를 했더군요..!
그래서 7시30분부터 자리잡고 카메라를 셋팅해서 그다리고있었죠!
(몇달전 새로산 니콘 D800과 함께하는..!)

대게나라 바로앞이 포인트였더라구요
송파나루 앞까지 다 가봤는데 별로..흠..
삼각대하고 다 펼치니까 사람들이 저한테 "여기가 잘나와요?" 이렇게 다 물어보면서 제가 있는곳 근처에서 찍은분도 16분?정도 되더군요. (아마 전문가처럼 보인듯..ㅋㅋㅋ)

대게나라 앞 자리에서 뷰파인더로 보이는 롯데타워

몇분동안 계속하는 불꽃놀이..
그 짧지만 길게 느껴진 몇분동안 1000장이 넘게 찍었지만 건진건 50개..ㅠㅠ
친구들한테도 물어보니
불꽃축제는 1000장찍어도 건지는거 몇개없다 해서 일부러 안나가고 영상을 찍는거라군요...

(아 근데 우이신설 경전철 신설동-북한산우이 그거 영상을 찍어서 유튭에도 올려봤어요 영상편집은 많이해봤지만 노이즈제거는 실수로 안했.. 링크입니다 ㅋㅋ
https://youtu.be/2RsmW_-ib4o)

암튼 불꽃놀이 시작!

끝이나고 집에왔는데 피곤해서 바로자다 방금 보정을 다했지요
(보정한건 39개정도? 나머지 몇십개는 보정해도 이뻐서 안했어요)

보정한거만 보여드릴게요

아..맨위에 점 뭐지..컴터로 볼땐 없었는데..

붉은 회오리ㅣㅣㅣ

회오리ㅣㅣㅣㅣ

자자작!

이건 뭔가 느낌있다 ㅋㅋ

왠지 몽환적..ㅋㅋ

오오오오 이쁘다 ㅋㅋㅋ

오오오 이건 호박 3개 줄기에 매달려있어보인다 ㅋㅋ

오오오

맨위 색깔 약간 호박생각나네 ㅋㅋ

이건 하늘색 왤케 이쁘지 ㅋㅋ

초록색이당

맨위에 하트!

디헤이즈 올리니까 연기도 보이군..눈에 거슬려..ㅠ

★무★지★개★

(삼각대 있으면 뭐하나..수직이 안맞네..라이트룸으로 자르려했지만 그러면 아래 불꽃이 잘려서 조금 부자연스럽게 보여서 못자르겠었어요..)

+ Recent posts